4월 13일(안) - 성경 공부는 지적 능력을 길러 준다 > 기도력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도력

4월 13일(안) - 성경 공부는 지적 능력을 길러 준다

페이지 정보

글씨크기

본문

진행/원고/편집: 이명선, 윤청아


+다운로드 링크

http://file.ssenhosting.com/data1/cym0024/20240413.mp3



☆ 본 방송 컴퓨터로  법 ☆

1. http://www.cbnkorea.com/Prayer_Play 을 친다.

2. 방송을 골라 클릭한다

3. 재생 버튼을 누른다


4월 13일(안) - 성경 공부는 지적 능력을 길러 준다

“하나님의 말씀은 다 순전하며 하나님은 그를 의지하는 자의 방패시니라 너는 그의 말씀에 더하지 말라 그가 너를 책망하시겠고 너는 거짓말하는 자가 될까 두려우니라”(잠 30:5~6)


사람들에게 진리를 확신시키는 것이 지금 할 일이다. 개인적인 노력을 기울여 그들의 집에 진리를 전하고 함께 기도하며 그들에게 성경을 펼칠 때 가장 성공적으로 일할 수 있다.

이 일을 하는 사람들은 책상에서 일하는 사역자처럼 판에 박힌 방식으로 활동을 계획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끊임없이 배워야 한다. 성실하게 노력해 최고의 자격을 갖추고 성경에 통달해야 한다. …세심한 연구와 정신적인 활동을 습관으로 정착시켜 기도와 부지런한 말씀 연구에 힘써야 한다. 이 부분에 부족한 사람이 많다. 하나님의 이 요구는 가볍게 여길 것이 아니다. 그러나 그들은 제한된 성경 지식에 만족하며 생각과 방식을 발전시키려고 하지 않는다. 

예언의 역사의 모든 주장과 그리스도께서 주신 모든 현실적인 교훈을 꼼꼼하게 연구하여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해야 한다. 정신도 활동해야 힘이 붙고 폭넓고 예리해진다. 마음도 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약해지고 말 것이다. 생각하고 습관적으로 사고하는 훈련을 하지 않으면 생각하는 힘이 크게 줄어든다. 하나님의 말씀에서 어려운 문제들을 놓고 씨름하라. 그러면 지성이 완전히 일깨워져서 저열한 대화가 아니라 신선하고 유익한 담론이 펼쳐질 것이다. 활동적인 정신의 열정 속에서 이런 것들이 나타난다.

그리스도의 종들은 가장 높은 표준을 만족시켜야 한다. 그들은 교사이며 성경에 능통해야 한다. …성경 공부는 사역자의 생각을 단련하고 기억력을 강화하며, 그 어떤 철학적 주제를 연구할 때보다도 정신을 예리하게 다듬어 준다. 성경은 영혼을 정화하는 유일한 진리를 담고 있으며 지적 교육을 위한 최고의 책이기도 하다. 성경은 중요한 교리들을 품위 있고 단순하게 다룬다. 어둠에 처한 이들에게 구원의 신비를 전하는 법을 배우는 그리스도의 젊은이와 일꾼 모두에게 이같이 품격 있는 단순함이 필요하다.


『리뷰 앤드 헤럴드』, 1885년 12월 8일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오O훈/강O영 선교사 부부(기타 국가)

선교사들이 안정적인 선교 활동을 위한 거주증을 잘 획득하도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SDA Korean American Seventh-day Adventists All Right Reserved admin@kas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