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수) - 말씀으로 예수님과 교제하라 > 기도력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도력

4월 24일(수) - 말씀으로 예수님과 교제하라

페이지 정보

글씨크기

본문

진행 : 이소망 김예인


 ☆ 본 방송 컴퓨터로 듣는 법 ☆ 


1. http://www.cbnkorea.com/Prayer_Play 을 친다. 

 

2. 방송을 골라 클릭한다 


3. 재생 버튼을 누른다

http://file.ssenhosting.com/data1/cym0024/240424.mp3


“우리 앞에 놓인 경주를 하자. 그리고 우리 믿음의 창시자요 완성자이신 예수를 바라보자”(히 12:1~2, 한글킹)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하나님 말씀 탐구하기를 게을리하면서 완전한 그리스도인이 될 수는 없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연구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언하는 것이니라”라는 그리스도의 명령에 순종하는 사람은 그분의 말씀을 신중하고 면밀하게 연구하는 사람이다. 이렇게 연구하는 사람은 거룩한 모본이신 분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다. 성경이 그리스도를 증언하기 때문이다. 그 본보기를 자주 세밀하게 연구하며 그대로 따라가야 한다.

구속주의 역사를 배우는 사람은 자기 품성의 결점을 깨닫게 된다. 그리스도와는 너무도 다른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그는 삶에 획기적인 변화가 없이는 그분을 따라갈 수 없다고 느낀다. 그러나 여전히 그는 위대한 모본이신 분과 같이 되고자 열망한다. 그는 사랑하는 주님의 용모와 정신을 발견한다. 바라보면서 그는 변화된다.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예수님의 삶을 닮고 싶으면 그분을 외면하거나 시야에서 놓쳐서는 안 된다. 그분에 대해 생각하고 말하면서 더 고상한 취향과 품격을 추구할 때, 열렬하고 끈기 있는 노력과 믿음과 사랑으로 완전한 모본이신 분에게 다가가고자 할 때 닮는 것이다.

그리스도께 관심을 집중해야 우리 마음속에 그분의 순수하고 흠 없는 모습이 “많은 사람 가운데에 뛰어나고 그 전체가 사랑스러운” 존재로 자리 잡는다. 우리는 무의식중에도 익숙한 것을 따르게 되어 있다. 그리스도, 그분의 말씀, 그분의 습관, 그분의 교훈을 배울 때 그리고 우리가 면밀히 탐구한 그분의 아름다운 품성을 따를 때 우리는 그토록 갈망하던 그분의 영으로 가득 찰 것이다.


『리뷰 앤드 헤럴드』, 1878년 11월 28일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김영식/조효정 선교사 부부(몽골)

몽골 교회의 재정 자립률 향상을 통한 교회의 성장과 안정을 위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SDA Korean American Seventh-day Adventists All Right Reserved admin@kas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