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일) – 믿음의 능력
페이지 정보
본문
진행/원고/기술 및 편집 : 김진혁
오디오링크:http://file.ssenhosting.com/data1/cym0024/260201.mp3
☆ 본 방송 컴퓨터로 듣는 법 ☆
1. http://www.cbnkorea.com/Prayer_Play 을 친다.
2. 방송을 골라 클릭한다.
2026년 2월 1일 일요일
믿음의 능력
“하나님께서는 약속하신 것을 지키시는 신실한 분이니, 우리가 고백한 소망을 굳게 붙듭시다”(히 10:23, 쉬운)
복음의 일꾼들은 쏟아지는 박해와 모진 반대와 부당한 비난 속에서 사역을 감당할 때가 많다. 이럴 때는 시련과 고난의 용광로에서 얻는 경험이 그 모든 고통을 감수할 만큼 값진 것임을 기억하라. 이런 식으로 하나님은 자신의 자녀들을 자기에게로 이끌어 그들의 연약함과 자신의 강력함을 보여 주고자 하신다. 그분은 자기에게 기대라고 그들을 가르치신다. 이렇게 그분은 그들을 준비시켜 긴급한 상황에 맞서고, 중책을 맡고, 주어진 힘을 다해 위대한 사업을 이루게 하신다.
시대마다 하나님께 임명받은 증인들이 진리를 위해 비난과 박해를 받았다. 요셉은 고결하고 온전했기에 비방과 괴롭힘을 당했다. 하나님이 택하신 기별꾼인 다윗은 원수들에게 짐승처럼 쫓겨 다녔다. 다니엘은 하늘에 충성했기에 사자 굴에 던져졌다. 욥은 세상의 재산을 다 빼앗기고 친척과 친구들마저 꺼릴 정도로 신체적인 고통이 심했지만 끝까지 온전함을 지켰다. 예레미야는 하나님께 받은 말씀 전하기를 단념하지 않았고 그의 증언에 화가 난 왕과 귀족들은 그를 무시무시한 구덩이에 던져 버렸다. 스데반은 그리스도와 그분의 십자가를 전하다가 돌에 맞아 죽었다. 바울은 하나님의 신실한 사자로 이방에 기별을 전하다가 옥에 갇히고 채찍과 돌에 맞았으며 결국에는 처형당했다. 그리고 요한은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를 증언하였음으로 말미암아”(계 1:9) 밧모섬에 유배당했다. 이처럼 확고부동한 사람들의 모본은 신실하신 하나님의 약속과 그분의 임재, 돌보시는 은혜를 입증한다. 그들은 세상의 권세에 저항하는 믿음의 힘을 증언한다. 아무리 시련이 쓰라리고 광풍이 거세도 아버지께서 키를 잡고 계신다는 생각으로 가장 암울한 순간에 하나님 안에서 편히 쉬는 것이 믿음의 행동이다.
『사도행적』, 574, 575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한국연합회 세계선교본부(Adventist Mission)
세계 선교를 위해 봉사하는 27개국 100여 선교사 가정과 개인을 위해
- 다음글1월 31일(안) - 그중의 제일 26.01.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